PROJECTS

(주)플렉시온이 진행하였던 Project들을 소개합니다.

MOBLANG: 동영상 자막을 이용한 외국어 학습용 어플리케이션

2013년 11월 01일








INTRODUCTION
MOBLANG(MOBile LANGuage)은 사용자가 보유한 해외 동영상과 자막을 이용한 영어 학습 어플리케이션입니다.


MOBLANG을 이용해서 외국어 공부를 Smart 하게 즐기세요!
- 보유한 동영상을 외장 메모리의 Movies 폴더에 자막과 같이 넣은 후 아래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동영상을 보며 단어 검색 및 스크랩, 문장 스크랩과 구간반복 및 자막을 터치하여 해당 위치로 이동하기
- 자막자료실에서 자막을 다운받아 사용하기
- 동영상과 자막을 기반으로 한 단어 채우기 문제 풀기 및 문제 스크랩
- 스크랩한 단어/문장 보기, 틀린 문제 확인하기, 스크랩한 문제 확인하기

모두가 같이 공부해보세요!
- 다수의 사용자가 검색한 단어를 집계하여 연령별로 웹 페이지(http://moblang.co.kr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웹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스마트폰에서 로그인하면, 다수의 사용자가 검색한 단어를 기반으로 사용자 연령에 맞는 단어를 추출하여 문제를 생성하여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 내가 검색한 단어, 연령대별 사람들이 검색한 단어, 단어 정보 등을 웹 사이트에서 지금 확인하세요!


스마트폰에서 MOBLANG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재미있게 외국어 공부에 도전하세요!
- 집에서, 학교에서, 이동중 대중교통에서도 쉽고 재미있게 외국어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.

웹 사이트 (http://moblang.co.kr) 를 방문해보세요!
- 웹 사이트에서 다수의 사용자가 검색한 단어를 확인한 후 공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- 내가 검색한 단어를 확인한 후 공부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- 언제 어디서든, PC, Mac, 태블릿, 스마트폰에서 최적의 환경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DOWNLOAD(GOOGLE PLAY)
https://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nextier.moblang